글로우픽’(대표 공준식)은 (주)킨텍스(대표 임창열)와 ‘착한뷰티응원’ 캠페인을 마련, 우수 제품을 갖춘 중소 화장품 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착한뷰티응원’ 캠페인은 오는 10월 ‘제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2017’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글로우픽-킨텍스는 ‘소비자 리뷰 파트너십’을 맺고 캠페인을 펼친다.
킨텍스는 뷰티박람회 참여 업체 중 유통망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브랜드를 발굴한다. 글로우픽은 평소 화장품에 대한 평점과 리뷰를 공정하게 남겨온 소비자들을 선별, ‘착한뷰티응원 평가단’을 제품별로 구성한다. 이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평가로 남긴 별점과 후기 등 솔직한 사용소감은 제품을 개발한 중소기업에게 전달되어, 개발∙유통 등에 참고된다. 뿐만 아니라, 뷰티박람회 현장을 찾은 바이어들에게도 참고자료로 활용된다.
글로우픽은 지난 5월 첫 시범 캠페인을 진행하며 2,800명 이상의 참여를 이끌어낸 바 있다. 오는 6월부터는 본 캠페인이 정규 편성되어, 3주마다 3-4개 제품들이 글로우픽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개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총 20여개 제품이다.
글로우픽은 글로우픽 어플리케이션에 수집된 160만여개의 소비자 후기를 바탕으로 ▶백화점 ▶H&B스토어 ▶대형마트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 100여 곳에 ‘글로우픽존’을 입점시키며 소비자의 목소리로 만들어나가는 새로운 유통망 ‘C-커머스’를 선도 중에 있다. 한편, 글로우데이즈는 지난 3월 IMM인베스트먼트, 스톤브릿지캐피탈,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총 40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