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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노동

알바천국, 광고 캠페인 SABRE APAC Award서 수상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지난 14일 열린 SABRE APAC 어워드에서 두 부문 수상의 쾌거를 얻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월 ‘PR 어워즈 아시아 2017’에서 ‘올해의 브랜드 개발 캠페인’부문과 ‘올해의 한국ᆞ일본 지역 PR 캠페인’ 부문 선정에 이은 연타석 수상행진이다. SABRE APAC 어워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PR 시상식으로, 매년 아시아-태평양, 북미, 유럽, 중동아프리카 등 지역별로 5천개가 넘는 출품작을 심사해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인 사례를 선정하고 있다.


알바천국의 ‘새 알바 문화를 켜다’ 캠페인은 주휴수당 등 알바 시장 내 다양한 문제점들과 알바생 권익에 대한 이슈를 제기하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알바생과 고용주의 기본적인 권리와 알바생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알바천국은 ‘새 알바 문화를 켜다’ 캠페인에 이어 올해 ‘알바 하기 좋은 나라, 알바선진국으로 갑시다’라는 슬로건으로 ‘알바선진국’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알바천국은 ▲1조 모든 국민은 시간 앞에 평등하다 ▲2조 모든 국민은 알 권리가 있다 ▲3조 국민은 언제나 법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등 알바선진국 법을 제시하고 ‘알바백과사전’, 알바매니저’ 서비스를 개발해 알바생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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