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목)

  • 맑음동두천 14.7℃
  • 맑음강릉 16.3℃
  • 맑음서울 15.4℃
  • 맑음대전 16.1℃
  • 맑음대구 16.9℃
  • 맑음울산 16.4℃
  • 맑음광주 15.8℃
  • 맑음부산 16.5℃
  • 맑음고창 13.9℃
  • 구름많음제주 14.0℃
  • 맑음강화 11.4℃
  • 맑음보은 14.7℃
  • 맑음금산 15.3℃
  • 구름조금강진군 15.3℃
  • 맑음경주시 16.8℃
  • 구름많음거제 13.3℃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CJ제일제당 비비고, 오는 19일부터 미국 NBC GOLF CHANNEL에 TV 광고 방영


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의 TV 광고를 선보인다. <비비고> 광고가 글로벌 현지 채널을 통해 광고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동안 미국 내 한국 기업 광고는 자동차나 전자제품 위주였고, ‘한식’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 광고가 미국 전역에 방영되는 것은 최초다.
 
이번 <비비고> 광고는 미국의 2035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편리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지만 건강함도 챙길 수 있다는 한식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언제 어디서든지 일상 속에서 <비비고>를 통해 쉽고 즐겁게 한식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데 집중했다.
 
특히 현지인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 비빔밥, 김스낵 등을 즐기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또한 ‘SHARE KOREAN FLAVOR(한식을 즐겨라)’라는 광고 문구를 통해 한국의 음식과 식문화를 나누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비고> 광고는 ‘THE CJ CUP @ NINE BRIDGES’ 기간에 맞춰 미국 NBC GOLF CHANNEL에 방영된다. 전 세계 84개국 2억 가구에 방송되기 때문에 광고 효과가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전 세계 227개국에 중계되는 골프 방송을 통해서도 <비비고> 브랜드가 노출되기 때문에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TV 광고와 동시에 극장과 디지털 채널에서도 선보인다. 미국 LA와 오렌지 카운지의 CGV 매장과 미국 현지 비비고 매장 인근 영화관 체인인 AMC, Regal Cinemas, Cinemark 등 총 5곳에서 오는 19일부터 한달 간 방영된다. 더불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도 광고를 방영해 효과를 극대화시킨다는 계획이다.
 
광고 촬영장에서 모델들은 <비비고> 제품을 먹어보며 한식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만두와 김스낵에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 광고 촬영이 종료된 이후 제품을 어디서 파는지 문의하며 남은 제품을 가져가도 되는지 물어보기도 했다. 특히 만두를 담당한 모델은 촬영 시간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구워놓은 만두를 계속 먹어 촬영을 재개할 때마다 만두를 다시 구워야 할 정도였다.
 
CJ제일제당은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를 기점으로 전 세계에 <비비고>를 알릴 예정이다. TV 광고와 ‘THE CJ CUP’ 중계를 통해 <비비고>를 전 세계에 각인시켜 K-푸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고, 이와 동시에 한식의 우수성을 함께 알려 한식 세계화에 앞장선다는 목표를 세웠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