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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사진제공: LG전자) |
LG전자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했다. LG전자는 작년 9월 무선 청소기 코드제 로 핸디스틱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출시 직후부터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넘어섰다. LG전자 자체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를 구매할 때 배터리 사용 시간, 청소 편의성, 이동 편의성 등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는 코드제로 핸디스틱에 차별화된 편의 성을 적용한 것이 판매 호조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바꿔 낄 수 있는 배터리 두 개를 적용해 사용시간이 최대 70분에 이른다. LG전자는 배터리 가 방전되지 않을까하는 우려로 인해 망설였었던 점을 적극 고려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청소의 편의성도 높였다. LG만의 독자 기술인 ‘안티헤 어 브러시’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이 청소용 솔에 감기는 것을 방지한다. 청소용 솔에 낀 머리카락 등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LG전자는 창틀이나 손이 닿지 않는 가구 틈새 등을 청소할 때 유용한 ‘빌트인 브러시’를 내장했다.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이동성도 뛰어나다. 제품 무게가 2.8kg에 불과해 LG전자가 손잡이에 적용한 ‘손가락걸이’는 비 좁은 공간에서도 손목에 힘을 많이 주거나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청소기를 쉽게 밀고 당기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