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트레블 위드 맥심>,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2016.03.25 09:18:00

[동서식품-사진자료_1]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광고컷_20160325.jpg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광고 캠페인 <트레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이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한 동서식품의 <트레블 위드 맥심> 캠페인은 바쁜 현대인들의 삶에서 커피 한잔이 주는 여유와 행복을 세련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나타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광고에는 맥심 카누 및 맥심 모델로 활동중인 공유와 안성기, 이나영이 각기 다른 세 편의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마치 옴니버스 드라마와 같은 구성을 보여준 점이 이채롭다.
 
광고의 메시지는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즐기자’이다. 휴대폰을 비행기 탑승모드로 바꾸며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공유, 늦은 밤 함께 산책하는 여유로운 부부의 모습을 보여준 안성기, 오후에 옥상에서 휴식을 취하는 직장인 이나영 등 다양한 상황을 연출했다. 특히, 커피 제품 자체만을 강조하기 보다는 '맥심'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여유'와 '행복'을 준다는 내용으로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서식품 김소영 마케팅매니저는 "동서식품은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맥심' 브랜드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좋은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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