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건조 후 직화로 한번 더 구워 진한 치즈의 맛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30g)이다. 질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질러 페이스북에서 ‘스트레스 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 나들이를 가고 싶은 장소와 함께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신제품 치즈 품은 육포와 에코백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조아라 샘표 질러 마케팅 담당자는 "소고기 육포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진한 치즈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품은 육포’는 춘곤증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직장인이나 나들이 간식으로 제격”이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 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