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테마여행’을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19일 론칭했다. 여행과 연계한 각종 테마를 소재로 전방위적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19일 하나투어가 공개한 TVCF는 각각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식도락여행, 유명 영화 촬영지를 돌아보는 시네마투어를 소개하고 있다. 여행지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테마여행상품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에 지갑을 여는 최근 여행 트렌드를 알린다는 의도다.
실제 하나투어는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는 테마상품인 ‘그랜드투어’를 잇따라 출시하는 등 여행상품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 중 지난 4월 출시된 오세득 셰프 동반 다낭 여행상품의 경우, 출시 한달 만에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나투어 CF를 감상한 후 개인SNS를 통해 공유하고, CF감상평을 남기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국내 특급호텔 2인숙박권(10명) 등을 준다. 그리고 하나투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그간 국내외 여행 중 경험했던 최고의 음식사진과 이에 얽힌 에피소드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오세득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국내 특급호텔 레스토랑 식사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정 해시태그(#하나투어_테마여행_식도락)를 달면 된다. 이밖에 하나투어 테마여행 CF 내 소개된 여행지 8곳 중 가장 기대되는 여행지를 투표하기만 해도 참가자 중 5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