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이 맛, 이 느낌’ 글로벌 캠페인 7년만에 새 전개

2016.01.20 13:06:00

본연의 짜릿함 강조하는 글로벌 캠페인 ‘Taste the Feeling (이 맛, 이 느낌)’, 전 세계 동시공개

코카-콜라 이 맛 이 느낌 TVC 이미지.jpg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글로벌 캠페인‘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이 20일(국내 시간 기준) 전 세계에 TV 광고로 동시 공개됐다.

1886년‘마시자 코카-콜라(Drink Coca-Cola)’캠페인을 시작으로 혁신적인 마케팅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온 코카콜라는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슬로건을 선보였다. 20일 공개된 TV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공개될 10가지 광고 중 하나로,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는 광고 외에도 한정판 패키지부터 디지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년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전세계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가 제품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대한뉴스 | 03157 서울시 종로구 종로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A동1007-A | Tel : 02)573-7777 | Fax : 02)572-5949 월간 대한뉴스 등록 1995.1.19.(등록번호 종로 라-00569) | 인터넷 대한뉴스 등록 및 창간 2014.12.15.(등록번호 서울 아03481, 창간 2005.9.28.)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원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숙 Copyright ⓒ 201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