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앤업카페 심쿵에디션과 신규제품 2종 02.jpg](/data/photos/peg/1603/thumb/2769dfc91b867fcd12be2a295536165e_Dzed66DzAnbo5NIzP8quQriEf4EQ.jpg)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300’은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키워 300㎖ 대용량 컵커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UP 컨셉의 컵커피이다. 첫 출시 이후 입소문을 통해 1일 3만~5만개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 초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300’ 신제품 2종도 추가 출시한다. 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는 에스프레소샷과 신선한 우유, 달콤한 연유를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초코라떼텀블러는 풍부한 생초콜릿과 신선한 저지방 우유가 가득 담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코라떼이다. 특히 초코라떼텀블러는185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돼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세계 3대 명품 초콜렛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GHIRARDELLI) 초콜렛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어 박서준 심쿵에디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양과 스타일리쉬한 커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며 “여기에 돌체라떼, 초코라떼 등 2종의 신제품도 추가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은 편의점, 대형마트, SSM, 백화점 등과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300원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