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이프리츠.jpg](/data/photos/peg/1603/thumb/2769dfc91b867fcd12be2a295536165e_OG3LOQAUuc7zlC555lfzDUFjGpG1OWT.jpg)
출시 전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3가지(시나몬, 스윗버터, 애플) 맛을 우선 선보인다. 각각의 맛이 파이 결마다 스며들어 씹을수록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 그 동안 출시된 스틱과자 제품들은 과자 겉면에 초콜릿 등 다른 재료를 입힌 형태가 대부분이다. 겉 재료가 과자 전체 맛을 좌우한 것. 프리츠는 기존 스틱과자와 달리 내부 구조에 집중한 제품이다. 겉 재료가 아닌 과자 자체를 변형하는 스틱과자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기존 초코 스틱과자의 경우 스틱데이 시즌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하기 때문에 특정 기간 외에는 고객들의 수요가 떨어진다는 한계가 있다”며, “프리츠는 높아진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프리미엄급 스틱과자로 연중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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