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ment는 오늘 자사의 혁신적 서비스를 아시아 시장에 소개하고, 아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서울, 홍콩, 도쿄의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와 박람회에 참여하여 아시아 고객들에게 증강현실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Augment는 실제 이용 환경에서 증강현실 경험으로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효과적인 툴을 제공한다. Augment는 디자인 승인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프로토타입 제작 비용을 절감한다. 마케팅 환경에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하고, 고객 참여도를 증대시켜 한층 더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세일즈와 마케팅 효과를 향상시키는 증강현실 솔루션의 혁신적인 기술을 소매업체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제품 쇼케이스 일정은 아래와 같다.
MK 스마트테크쇼, 서울 – 6월 8~10일
리테일 아시아 엑스포(부스 N01), 홍콩 – 6월 14~16일
3D 및 가상현실 엑스포, 도쿄 – 6월 22~24일
Augment는 전 세계 36개국에서 로레알, 코카콜라 등 200개 이상의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또 다른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Augmen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augment.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MK 스마트테크쇼, 서울 – 6월 8~10일
리테일 아시아 엑스포(부스 N01), 홍콩 – 6월 14~16일
3D 및 가상현실 엑스포, 도쿄 – 6월 22~24일
Augment는 전 세계 36개국에서 로레알, 코카콜라 등 200개 이상의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또 다른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Augmen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augment.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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