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나뚜랄레는 천연화장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8월 15일 이후로 가격인하 정책을 실시한다. 보다 경쟁력있는 소비자가격으로 국내의 천연화장품 분야에서 확고한 시장 주도 브랜드의 위치를 확보하고자 일부 품목에 대하여 대폭 가격 조정을 하게 되었다. 한편 소비자들도 가성비가 좋은 일 나뚜랄레의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태리 천연 화장품 엘보라리오 독점 판매 10주년 기념으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일 나뚜랄레의 가격인하 정책을 널리 알리는 프로모션인 ‘착한가격 소문내기’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일부 품목에 대해 가격인하를 실시하는 일 나뚜랄레의 변화된 정책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베스트셀러 제품 카모마일 라인, 흰백합 라인을 포함하여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엘보라리오 및 에센셜오일 브랜드 엘바미아 제품들이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가격 인하 소식을 알리는 글을 포스팅하면 자동 응모된다. 총 10명을 추첨하여 여행용 패키지 4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4일이다. 일 나뚜랄레의 장원규 대표는 “이번 가격인하의 취지는 백화점 판매 수수료와 같은 불필요한 가격 거품을 제외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하여 브랜드를 대중화시키려는 데에 있다”고 말했다. 가격인하 된 상품을 비롯한 모든 일 나뚜랄레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