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이 11월 24일(목)부터 오는 27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 1층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 38회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장원교육은 이번 박람회에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과목들에 대한 다양한 교재 및 교육 정보와 함께 1:1 무료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사 과목과 관련해 ‘장원 한국사’ 학습지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높다.
장원교육은 ‘장원 한국사 우리인물’을 출시해 독자적인 키워드 학습법으로 회원 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에 힘입어 ‘장원 한국사 2단계 우리역사’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국사 2단계 우리역사는 키워드 맥락 학습법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원 세이펜 중국어 4A’과정은 장원 세이펜 중국어 A보다 한 단계 아래에 해당하는 과정으로 영유아의 첫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에 적합하다. 누리과정에 맞춘 것은 물론 놀이식 방법을 활용해 감정과 정서발달까지 초점을 맞췄다.
그 밖에 ‘책아이’를 비롯해 ‘아이별 맞춤수학’ 등을 소개한다. 당일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학습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교재견본 및 학습 보조자료, 종이 왕관 및 부채 등을 제공하고 현장 입회고객에게는 장원 그림한자 사전 및 공부상, 부직포 가방, 고급 지퍼파일, 역사퍼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장원교육 문규식 대표는 “장원교육은 유아 대상의 다양한 학습지를 출간하는 등 교육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최대 규모의 유아 교육전에서 장원교육 부스를 방문해 푸짐한 선물도 받고 유아교육 전문가들에게 양질의 교육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