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재클린 다이닝 라운지에서 열린 르크루제의 포틀럭파티가 유쾌하고 상쾌하게 마무리됐다. 16명의 블로거들이 포틀럭 파티를 통해 각자 준비해 온 음식을 나누며 돈독해지고 가까워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레드와 그린, 그리고 은은한 파스텔 컬러로 이루어진 르크루제 디스플레이존과 참가자들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마련된 르크루제 포토월이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파티분위기를 조성했다.
첫번째 순서는 ‘플레이팅 콘테스트’ 였는데, 참가자들은 각자의 스타일링 감각과 노하우를 뽐내며 준비해 온 포틀럭 파티 음식을 르크루제의 냄비와 플레이트에 솜씨있게 담아내었다. 참가자들은 각자 준비한 포틀럭 파티 음식을 나누며 담소를 나눴다. 이번 르크루제 포틀럭 파티에는 연말의 근사한 느낌을 한껏 띄우는 맛있는 음식들이 푸짐하게 준비되었다.
따뜻한 수프와 고소한 치즈가 듬뿍 얹어진 리코타 치즈 샐러드, 치즈 오븐 스파게티, 라자냐, 그리고 바다향이 그윽한 홍합냉채, 연말 모임에 빠지지 않는 샌드위치 등이 마련되었다. 달콤한 디저트도 빠지지 않았다. 케이크와 도넛, 마카롱 그리고 상큼한 귤칩 디저트까지 건강하고 퀄리티 높은 음식과 디저트들이 테이블을 가득 메워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재클린의 향긋한 와인이 로맨틱한 연말 무드를 더했다.
콘테스트의 심사는 전체적인 조화와 창의성을 기준으로 참가자들에 의해 이루어졌다. 1등은 달콤한 티라미수와 알록달록한 르크루제 플레이트, 소품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 닉네임 하늘색 꿈 님에게 돌아갔으며, 상품으로 르크루제 무쇠 냄비를 받아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참가자들 개인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던 동시에, 서로의 스타일링팁을 공유하는 유용한 장이었던 플레이팅 콘테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