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차는 딸기 3종 신메뉴 중 한잔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공차 밀크티 스틱’ 1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차 밀크티 스틱은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파우더 타입의 스틱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으로 한정수량 준비됐다.
공차 밀크티 스틱은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슬림한 파우치 박스에 들어있어 휴대성을 높였고, 따뜻한 물과 컵만 있으면 간편하게 공차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딸기 3종 신메뉴는 딸기와 우유, 얼그레이티를 혼합한 음료로, 잎차를 4시간 마다 공들여 우려낸 얼그레이 티 베이스에 깊은 홍차의 풍미와 제철 딸기의 부드러운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얼그레이 티로 우려낸 베르가모트 향과 딸기 및 우유의 이색 조합은 상큼한 딸기 맛과 홍차의 이색 조화를 선사한다.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는 얼그레이 티에 딸기 및 우유를 넣고 쌀을 첨가하여 맛의 풍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 밀크티'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딸기 크림 스무디'는 딸기와 티, 우유를 혼합하고 밀크폼을 토핑을 더하여 맛의 부드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공차는 이종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올해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