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이 컨버스키즈의 '패커블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패커블 제품은 휴대성이 뛰어나 봄 나들이 시즌에 인기가 많다. 컨버스 키즈는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3월을 맞아 패커블 신제품으로 자켓 2종과 백팩 1종을 선보이게 됐다.
‘컨버스 패커블 집업 자켓’은 165g의 무게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다.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어 유용하며, 후드 안감을 매쉬 소재로 채택해 통풍과 땀 배출 기능을 높였다. 앞면은 지퍼 처리, 팔목과 밑단 쪽은 신축성 있는 밴딩 처리로 아이들이 입고 벗기 편리하다. 보관할 때는 별도의 포켓없이 등쪽에 달린 지퍼를 열어 뒤집어 넣으면 된다. 남아용은 네이비와 레드 색상, 여아용은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사이즈 별로 59,000원, 65,000원으로 책정됐다.
‘컨버스 패커블 백팩’은 넓은 메인 수납부와 지퍼형 외부 포켓이 적용된 실용적인 제품이다. 쿠션이 적용된 가방 끈은 아이의 체형에 맞게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별도의 끈이 부착돼 있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 역시, 앞쪽에 달려있는 포켓에 넣을 수 있는 패커블 제품으로 휴대 및 정리가 간편하다. 색상은 핑크와 네이비 두 컬러로, 49,000원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는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 주로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운영해 온 플레이키즈 프로는 최근 2월 한 달 동안에만 총 6개 점에 추가 입점하게 되었다. 오는 4월에는 신세계 명동 본점까지 입점이 예정되어 있으며, 전국적 유통 판매망을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