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한샘몰은 한 매트리스로 라텍스와 메모리폼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한쪽은 라텍스로, 다른 한쪽은 메모리폼으로 구성돼 하나의 매트리스로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봄가을에는 포근하고 탄탄한 라텍스 매트리스로 사용하다가, 여름에는 바람이 잘 통해 시원한 메모리폼으로 뒤집어 사용하면 된다.
또한 겨울에도 메모리폼 위에 전기장판 등 온열기구를 올려 사용할 수 있어 4철 최적의 수면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디퍼는 두 개의 매트리스를 붙일 때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폼을 녹여서 이어 붙이는 ‘2-way’ 공법을 사용해 유해물질 방출 걱정이 없다.
가격은 수퍼싱글(SS)과 퀸(Q) 사이즈가 각각 459,000원과 659,000원이다. 오는 17일까지는 출시를 기념해 수퍼싱글과 퀸 사이즈를 각각 359,000원과 47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디퍼’ 라텍스 매트리스 출시 ‘소식을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추가로 2만원을 할인해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