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3월 8일(수)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Be Bold for Change(변화를 위해 대담하라)”라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임직원 행사를 개최하고, 여성을 위한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시리얼을 활용한 건강한 아침식사와 보라색 컵케익을 제공하고, 여성 임직원들에게는 보라색 스카프를 선물한다. 또한 직원들이 모여 TED 강의를 함께 듣고, 여성들의 지위 및 삶의 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여성들을 응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스스로 어떻게 행동하고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응원 메시지를 적어 전세계 켈로그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도 가진다.
농심켈로그는 온라인몰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을 구매하면 더 바디샵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하고,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번가에서는 브랜드 특별 기획전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페셜K 뉴트리핏’은 6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더해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