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딸기 음료’ 5초당 한 잔씩 판매

2017.03.08 09:26:47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스쿠찌가 봄 신제품으로 출시한 ‘딸기 음료 6종’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딸기 음료 6종은 ‘딸기 치즈콕콕 쉐이크’, ‘딸기 퐁당 쉐이크’, ‘딸기 상큼 요거트’, ‘딸기 말랑 라떼’, ‘딸기 라떼’, ‘딸기 주스’ 등으로 생딸기를 통째로 갈아 넣고 다양한 토핑을 올려 맛은 물론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는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2008년 첫 출시 이래 최고 판매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은 ‘딸기 치즈콕콕 쉐이크’로 SNS상에 ‘인생 딸기 음료’라는 후기와 인증샷이 올라와 입소문을 탔다. 특히 파스쿠찌는 경남 진주 농가와 MOU 체결을 통해 딸기를 공급받고 있는데, 진주 딸기는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 달여 동안 파스쿠찌가 음료에 사용한 딸기만 약 4톤에 달한다.
 
한편, 파스쿠찌는 딸기 음료 50만 잔 판매 돌파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공식 페이스북에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파스쿠찌 딸기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대한뉴스 | 03157 서울시 종로구 종로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A동1007-A | Tel : 02)573-7777 | Fax : 02)572-5949 월간 대한뉴스 등록 1995.1.19.(등록번호 종로 라-00569) | 인터넷 대한뉴스 등록 및 창간 2014.12.15.(등록번호 서울 아03481, 창간 2005.9.28.)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원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숙 Copyright ⓒ 201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