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더반찬’이 ‘싱글즈’ 카테고리를 출시했다.
‘싱글즈’ 카테고리는 다양한 반찬, 국, 디저트 등 메뉴를 1인분으로 담아냈다. 또한 1만원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3종도 선보였다. 스테이크 3종은 버섯과 야채 등 고기와 함께 소스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채끝등심스테이크’는 채끝등심을 사용했으며, 가니쉬를 함께 담아 완벽한 구성을 즐길 수 있다.
더반찬은 싱글즈 카테고리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기간 동안 스테이크 3종을 각각 15% 할인가로 판매하며, ‘혼밥’ 2행시 이벤트를 통해 각종 쿠폰을 증정한다.
더반찬은 회원수만 26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온라인몰이다. 300 종 이상의 다양한 HMR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7월 동원 그룹에 인수되었으며, 올해 2월부터 기존 ‘차림’ 브랜드 건강식 제품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더반찬은 현재 서울 가산동에 새로운 공장을 준비 중에 있으며, 신공장은 연매출 1,000억 원 규모가 생산 가능한 체계화된 첨단 설비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