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아 ‘우리아이 신학기 완벽준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관장 홈페이지 내에 있는 제품 스토리 및 CF를 감상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학기 준비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홍이장군’ 제품 스토리를 감상하면, 자녀 이름이 새겨진 ‘홍이장군 네임스티커’(11매 1세트)를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증정한다. 청소년 자녀 대상으로 ‘아이패스’ CF 감상 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일주일에 100명씩 총 300명에게 ‘아이패스 Gift-Box'를 증정한다. Gift-Box에는 아이패스 H 3포, 아이패스 파워 3병 및 아이패스 문구세트가 담겨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3월 26일까지 정관장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 홍삼제품 ‘홍이장군’은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해 성장 단계별로 차별화된 성분을 담아 체력과 면역력을 함께 챙길 수 있으며, 청소년 홍삼제품 ‘아이패스’는 파우치, 미니병 등 다양한 형태의 제형으로 출시되어 까다로운 청소년들의 섭취 기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함으로써 자녀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화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