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면서 자녀를 둔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대표적인 제품들을 소개한다. 새 학기 아이들에게 정신적 스트레스는 식욕 저하와 함께 면역력 감소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는감기, 비염, 인후염 등의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일화의 '진스트15 파우치'는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을 비롯해 6년근 홍삼농축액, 녹용, 구기자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학생들의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진스트15 파우치는 특허 원료인 인삼가수분해농축액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 효과를 높여 환절기 감기 예방에도 좋다. 또한, 가방에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이 제품은 일화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에이치샵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8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의 기능성 발효유 'N-1(이하 엔원)'도 신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NK세포(자연살해세포)’ 활성화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플레인과 블루베리 2종이 있다. 또한, 비정상세포를 구별해 제거하는 체내 면역세포 ‘NK세포(자연살해세포)’를 활성화 시키는 효과가 있다. 대형마트와 소매점 등 유통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120ml 기준 1,500원이다.
신학기는 아이들이 춘곤증으로 고생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때 어린이들에게 탄산수나 젤리가 인기다. '초정탄산수'는 설탕,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 음료로 추천된다. 톡 쏘는 맛과 청량감으로 졸음을 깰 수 있으며 플레인, 라임, 레몬, 자몽 등 4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있다. 용량 또한 350ml 소용량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츄잉 제품도 좋다. 오리온 '젤리밥'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젤리밥은 6가지 동물을 젤리로 만든 제품으로 쫄깃한 식감이 졸음을 쫓기에 좋다.
잠을 자느라 아침식사를 거르는 아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대용식이 인기다. 매일유업은 '매일두유 99.89'을 비롯해 '매일두유 식이섬유', '매일두유 베리믹스', '매일두유 생초콜릿' 등 4종을 출시했다. 또한 6무균 상태를 유지해 4개월 이상 상온에서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돌(Dole)은 '가든 스프'를 선보였다. 소포장 제품으로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좋다. 가든 스프는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됐으며 스프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새 학기 키 작은 아이들은 남모를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복합물과 6년근 홍삼,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 등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의 발육에 도움을 준다. 아이클타임은 겔타입, 츄어블 타입 등 두 가지 타입의 제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