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트루맘’의 신규영상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트루맘 퀸(50명),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50명), 랑콤 UV Expert(20명), 앤업카페(100명) 등 푸짐함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영상광고 SNS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배우 이윤지의 자연방목 트루맘 광고영상을 본 후 SNS에 전체공개로 공유하고, 이 때 해시태그(#자연방목 #트루맘 #자연방목트루맘 #유아식 #액상분유)를 붙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토케 크루시 유모차(1명), 후디스몰 마일리지 10만점(5명), 후디스 유기농 아기과자 3종(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수)까지로 당첨자는 4월 21일(금)에 발표한다.
일동후디스 ‘트루맘’은 사계절 자연방목 청정원유로 청정 유아식의 효시가 된 제품이다.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 유아식으로 모유면역성분 sIgA, IgG이 강화된 이뮤노G 및 정장성분 프리바이오틱스 등이 보강된 ‘트루맘 뉴클래스 퀸’, ‘트루맘 Premium 후레쉬’ 2종으로 업그레이드 돼 엄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016년에는 PET병에 담긴 액상분유 ‘트루맘 Premium 액상분유’를 출시해 완제품 형태로 조유할 필요가 없고, 데우지 않아도 바로 수유가 가능한 제품이다. 바로 사용 가능한 전용 멸균 니플이 동봉돼 젖병이나 보온병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수유가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