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볶음너구리가 출시된 지 한달 만에 1천만개 이상 팔리며 라면시장 히트제품으로 급부상했다. 대형마트 라면판매에서도 단숨에 2위를 기록하는 등 볶음너구리는 국내 라면시장에서 또 하나의 히트 브랜드 탄생을 예고했다. 볶음너구리는 3월 28일까지 30일 간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약 1,010만개가 판매됐다.
3월 한 대형마트 전국 라면 판매 실적에서도 볶음너구리는 신라면에 이어 2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농심은 볶음너구리 판매호조로 생산을 확대하기로 했다. 현재 가동 중인 안성공장, 구미공장을 비롯해, 안양공장까지 생산라인을 확대해 늘어나는 수요에 발 빠르게 대처할 계획이다.
볶음너구리의 인기는 온라인 상에서도 화제다. 현재 사진공유앱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볶음너구리 관련 태그는 5,600건을 넘어섰으며, 한 포털사이트 내 블로그 포스팅 건수도 11,600건을 돌파했다. 농심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4월 한달 간 너구리 대형 캐릭터 인형이 주 2회 전국 대형마트를 돌며 너구리 스티커와 제품 한봉지를 현장에서 무료로 나눠주는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4월 10일까지 MC그리가 출연한 볶음너구리 광고를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과 볶음너구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이벤트 페이지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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