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M KOREA(대표 현우진)가 중국 하이난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와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HNM KOREA는 괌과 발리를 넘어 중국권까지 사업영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하이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지난해 말 GSA 계약 체결 이후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세일즈를 시작하고 있다.
하이난의 하이탕 해변의 ‘쉐라톤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명문월드체인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500여 개의 최상의 객실, 11개의 각종 수영장, 그리고 피트니스클럽, 키즈클럽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자체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객실과 키즈클럽 식당이 커다란 한 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동이 용이하다는 점이다.
하이난 섬은 자연고유의 많은 휴양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의 관광지 와 먹거리, 최고의 리조트들이 자리하고 있다. 이 리조트는 럭셔리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객실과 50sqm으로 넓고 편안한 침대가 강점이다. 객실별로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으며, 풀 억세스 룸까지 다채롭게 준비가 되어 있다. 스위트 룸은 스탠다드 룸의 2배의 크기의 객실과 발코니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두 개의 객실로 나누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즈 객실도 최근 오픈했는데, 어린이들을 배려한 인테리어 객실까지 꾸며 놓았다. 특히 ‘패밀리 스위트 룸’은 어른들을 위한 객실을 물론이고, 어린이들을 위한 인테리어와 소품까지 있어 이상적인 객실로 평가 받고 있다. 쉐라톤 리조트의 전용비치는 따로 이동이 필요하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해변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만날 수 있으며, 전용 썬 배드와 비치 바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3,500sqm의 다양한 종류의 15개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고, 연회장, 미팅 룸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