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와 와디즈가 함께한 투자 프로젝트가 오픈 20시간 만에 펀딩 100%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이후 증액을 했는데도 18시간 만에 펀딩 100% 마감일인 10일만에 150%를 경신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생활맥주는 부산 서면점의 매출액에 따라 최대 15%의 수익을 배당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초기 투자자 20명과 1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 투자금액의 10%를 전국 79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주전용 선불카드도 제공했다.
이번 성공적인 펀딩은 모든 투자자들에게 지역의 유명 브루마스터와 생활맥주 문화쌀롱 'Meet the Brew Master'에 가장 우선적으로 초대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한 점이 좋게 작용했다. 또한, 생활맥주 가맹사업을 시작할 경우 가맹비 50%를 지원해주는 리워드를 제공한 점과, 이미 생활맥주를 서비스하는 ㈜데일리비어에서 100% 선 투자하여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성공적인 투자를 이끌었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생활맥주가 부산지역의 로컬브루어리 5곳과 함께 ‘로컬수제맥주 부흥! 프로젝트’을 진행한다는 것에 많은 투자가들이 동감해 주시는 것 같다”며, “이번 부산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로컬수제맥주의 다양한 맛을 알리기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