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이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전사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3개 브랜드는 자체제작한 품질높고 실속있는 고객 사은품을 준비했다.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실내용 미니농구대’를 지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 문이나 봉 등 어린이 키에 맞는 곳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골대와 공이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어, 어린아이도 부담 없이 가지고 놀 수 있다.
컬리수는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투명 우산’을 증정한다. 투명소재로 제작되어 비 오는 날 아이들의 시야를 막지 않으며, 천 위에는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얼굴을 비추며 재미있는 놀이도 할 수 있다.
모이몰른은 8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위해 ‘차량용 햇빛 가리개’를 제공한다. 강력 자석으로 자동차 철제 프레임에 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사용 후에는 부착되어 있는 끈으로 손쉬운 정리 및 보관이 가능하다. 제품에는 동물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에게 친밀함을 준다. 행사 시작 날짜는 브랜드별로 플레이키즈 프로 4월 19일, 컬리수 4월 20일, 모이몰른 4월 27일이며, 사은품은 소진 시 종료된다.
한편, 한세드림은 4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용인시 종합 운동장에서 ‘제 8회 컬리수 축구 대잔치 리틀 K리그’를 개최한다. 한국 유소년 축구 교육원을 통해 총 64개팀을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전국 유치원 어린이팀 혹은 7세 이하의 유소년 축구교실이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증강현실 체험 이벤트 ‘슛! 포토 GO’가 신설되어 아이들에게 색다르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