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곡물우유 ‘헤이! 미스터 브라운’, 헨리와 함께한 온라인 캠페인 진행

2017.04.18 08:45:42


매일유업의 ‘헤이! 미스터 브라운’ 이 헨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통화 형식을 도입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헨리와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헤이! 미스터 브라운 영상통화 이벤트’와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새로운 방식의 캠페인을 전개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영상통화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본인의 번호를 기재하여 참여할 수 있다. 문자로 전달된 링크로 들어가면 헨리가 미스터브라운과 함께하는 영상이 나오며, 헨리와 직접 영상통화를 하는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영상이 끝나면 ‘헤이! 미스터 브라운’ 쿠폰이 휴대폰으로 전송되어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OX 퀴즈’ 이벤트는 ‘헤이! 미스터 브라운’ 제품 정보에 대한 간단한 OX 퀴즈를 풀어 참여하는 것으로, 다섯 개의 문제를 풀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등, 1명) ▲여행상품권 50만원권(2등, 2명) ▲CGV 주말 영화관람권 2인권(3등, 50명) 등 총 53명에게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모두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며, ‘OX 퀴즈’ 당첨자는 5월 26일 발표된다.
 
한편, 매일유업의 ‘헤이! 미스터 브라운’은 슈퍼곡물의 영양과 고소하면서도 달지 않은 맛을 그대로 담아낸 곡물우유로, 연예인 헨리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매일유업은 헨리와 함께 찍은 영상을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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