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죽은 봄 시즌 한정 메뉴 ‘봄냉이바지락죽’을 약 15만 그릇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봄냉이바지락죽은 그 해 10만그릇 이상 판매하며 지난 2월 13일 재출시한 이후 전국 약 1400개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15만 그릇 판매를 돌파했다.
‘봄냉이바지락죽’은 냉이 특유의 쌉쌀한 향과 바다 내음을 머금은 바지락이 함께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봄냉이바지락죽’은 오는 4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는 오는 4월 30일까지 ‘라스트 찬스’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접 촬영한 ‘봄냉이바지락죽’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본죽 모바일 상품권(1만원 상당)을 증정할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