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냉면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맛∙품질을 개선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은 기본적으로 쫄깃함을 살리면서도 각 특성에 맞춘 면을 개발, 적용했다. 물냉면 용은 면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잘 퍼지지 않도록 했다. 비빔냉면 용은 감자 전분을 추가하고 수분 함량을 조절해 부드러우면서도 매운 양념이 잘 배게끔 했다.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제일제면소> 등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을 통일했다. 또한 <제일제면소 부산밀면>과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제일제면소 봉평 메밀막국수>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은 패키지에 지역 이름을 크게 표기, 지역별 특색 메뉴라는 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시식행사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