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컬러이벤트는 매달 대표 컬러를 선정해 장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컬러는 올해의 팬턴 컬러로 선정된 바 있으며 4월을 상징하는 그린 색상으로 선정됐다. 이벤트는 21(금)부터 28일(금)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티젠 공식 쇼핑몰에서 녹색 제품을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자신의 피드에 올린 티젠의 제품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티젠의 녹색 제품으로는 '포레스트 티카페'가 있다. 포레스트 티카페는 루이보스티와 오렌지필이 블렌딩 됐다. '머스캣 그린티'는 국내산 유기농 녹차에 싱그러운 청포도향이 더해졌다. '민트 레몬' 또한 틴캔 형태로 허브 레몬그라스와 프레쉬한 페퍼민트가 블렌딩된 허브차다.
'프리미엄 녹차' 역시 녹색 제품이다. 프리미엄 녹차는 캡슐티로도 즐길 수 있다.컵에 얼음만 담아 머신을 작동시키면 금세 시원한 아이스티가 된다. 한편 티젠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현장에서 실시한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