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키즈 교육문화체험 서비스’로 차별화에 나섰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1일(금), 지니어스박스(주)와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사 어린이집, 직장 보육시설 등에서 창의-수학-공연-미술-안전 등 풍부한 키워드의 교육문화체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찾아가는 동화 뮤지컬 ▲키즈 국악 음악회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 ▲놀이형 체험교육과 같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재미를 더한 즐길거리까지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제일제당 공장과 투니버스 스튜디오 견학, CGV 대관 서비스, 빕스 쿠킹클래스, 아이누리 영양 아카데미 등의 영유아 체험형 서비스도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용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농협의 프리미엄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인 ‘아침마루’ 공급을 통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공급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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