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너비가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는 각각 영양(주름개선), 광채(미백), 진정(민감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세 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고/중/저분자)을 함유해 다층구조인 피부 층마다 수분이 채워질 수 있도록 했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영양 마스크’는 영양 공급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크림 제형의 영양액이 잘 스며들 수 있는 하이드로 겔타입으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광채 마스크’는 수분이 충전된 피부에서 투명하게 빛나는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진정 마스크’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점도 수분젤리 제형을 새롭게 도입해 사용가능하며,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지난 해 9월 출시한 이너비 리커버리 마스크 2종에 이어 이번 이너비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 출시로 모두 5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최초로 먹는 수분 트리트먼트인 히알루론산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 이후 피부 수분력을 올리는 이너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영양 마스크(33g)는 소비자가 기준으로 3,000원, 수분광채 마스크(19g)와 수분진정 마스크(34g)는 2,000원이며, 뷰티 헬스 전문 매장 올리브영과 CJ온마트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