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동원참치에 미니언즈를 입혔다. 미니언즈는 ‘슈퍼배드’ 시리즈의 강렬한 신스틸러로 등장한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그간 맥도날드, 미샤, GS리테일 등의 브랜드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를 진행했으며, 실제 콜라보상품 수집현상까지 발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동원참치가 미니언즈와 만났다. 동원F&B는 이달부터 대형할인점과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미니언즈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노란색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틴케이스를 비롯해 보관용기 등을 증정한다. 미니언즈 틴케이스는 원통형과 사각형 총 13종으로, 다양한 미니언즈 캐릭터의 귀여운 얼굴이 그려져 있다.
동원F&B는 동원참치 TV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며, 스타필드 하남 등 다양한 핫플레이스에 미니언즈 캔스트럭션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상반기 내 참치캔 패키지 자체에 미니언즈를 새긴 ‘미니언즈 동원참치’도 선보일 계획이다. 동원참치의 시그니처인 노란색 캔과 귀여운 노란색 괴물 미니언즈가 귀엽게 디자인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