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이 소중한 사람에게 전해줄 기획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인다고 2일(화) 밝혔다. 이씰린의 선물세트는 ‘실속세트’부터 기능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품격세트’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찾는다면 ‘클렌징 세트’와 ‘화이트 크리스탈 세트’를 추천한다. ‘클렌징 세트’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 부드럽게 메이크업 잔여물을 씻어내는 클렌저 제품으로 구성됐다. 화장 여부에 따라 거품이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폼(transform)제형의 ‘매직 버블 클렌저(150ml)’와 ‘소프트 휩 포밍 클렌저(150ml)’, 클렌징티슈(60매)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4만 8천원이다.
‘화이트 크리스탈 세트’는 피부 본연의 맑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화이트닝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피부톤을 고민하는 분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제품 구성은 화이트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40ml)와 화이트 크리스탈 스팟 솔루션(20ml)에 마스크팩(8매)을 추가 증정하며 가격은 15만 원이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품격세트’를 추천한다. 복합적인 피부 케어는 물론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품격까지 더했다. ‘타임리턴 2종 세트’는 피부노화 증상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준다. 스킨(120ml)과 로션(100ml)의 정품 구성에 미니어처 20ml 세트를 추가 증정하며 가격은 9만 5천원이다. 크림(50g)까지 함께 담긴 ‘타임리턴 3종 세트’는 16만 원이다. ‘에이지리뉴 아스타 3종 세트’는 토털 케어 스킨케어 제품으로 종합적으로 관리해준다. 에센스(40ml), 크림(50g), 아이크림(20g) 3종으로 구성됐으며 아스타 골드 앰플(12ml)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28만원.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세트’도 눈길을 끈다. ‘멀티 세럼 옴므 세트’는 스킨, 로션을 원스텝에 해결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멀티 세럼 옴므(80ml)와 쉐이빙 폼 겸용 옴므 포밍클렌저(70ml)가 함께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는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한 5가지 기능은 더하고 5가지 유해성분은 제거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프리미엄 치약이다. 한 세트에 4개(각 150g)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 원. 이씰린의 모든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와 '풀무원샵'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