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카시트 안전 홍보 대사인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해밍턴'이 시민들과 함께한 카시트 장착 실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순성 카시트 홍보 대사인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깜찍한 활약이 돋보이는 순성의 카시트 장착 실험 캠페인 영상은 5월 8일부터 순성 공식 채널에서 공개된다.
영상에서 샘과 윌리엄은 거리의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카시트 장착법을 얼마나 정확하게 알고 있는지를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확인했다. 특히외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이태원 일대에서 실험을 진행하고, 한국인과 외국인의 카시트 장착 성공 비율을 흥미롭게 보여준다. 샘은 카시트를 장착해 달라며 시민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샘을 도와주는 시민들의 좌충우돌 과정 가운데 정확한 카시트 장착 방법 등을 전달하며 재미와 캠페인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하겠다는 취지다.
순성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순성 안전 스토리북을 5월 28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페이스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 '윌리엄 카시트'로 소문난 순성의 대표 카시트 모델인 '라온'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순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성은 안전을 위한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샘 해밍턴은 9개월 아들 '윌리엄'을 키우며 평소에도 '카시트는 생명'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꾸준히 카시트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글을 올려 왔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