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은 인터파크투어와 손 잡고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판매 페이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와 인터파크투어의 ‘체크인나우’에 개설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지는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 10% 상시 할인 쿠폰을 올해 말까지 무료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의 화면을 캡쳐 또는 출력해, 계산시 제시하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은 이번 제휴 페이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서프라이즈, 해피 패밀리’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중식 파인 다이닝 ‘싱카이’와 일식 파인 다이닝 ‘키사라’의 식사 이용권을 비롯해, 코엑스 ‘루[Lu:]’와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오리옥스 코엑스 소인 이용권의 경우 반 값 할인해주며, 루[Lu:] 이용권을 2매 이상 구매 시에는 와인 한 병을,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와인 한 잔씩을 서비스로 증정할 예정이다.
여의도 IFC몰 내에 입점한 아워홈 외식브랜드들은 입맛 당기는 무료 메뉴를 선사한다. ‘푸드엠파이어 IFC몰점’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고르곤졸라 애플 시나몬피자(S)를 무료 제공한다. ‘밥이답이다’와 ‘버거헌터’도 구매 금액별로 각각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코울슬로를 추가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이라면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이 마련한 할인 혜택을 이용 가능하다. 면세구역 여객터미널 ‘반주’, ‘모짜’, ‘싱카이’는 5월 한 달간 모든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