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이 ‘정원e샵’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새롭게 단장한 정원e샵은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크게 높였다.
먼저, ‘정기배송’과 ‘공항배송’ 서비스가 추가됐다. 자주 이용하는 제품을 ‘정기배송’ 등록해두면, 마트에 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항배송’은 출국일을 입력하면 하루 전 공항에 도착해, 무겁게 집에서 챙겨갈 필요 없이 신선한 제품을 공항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 바로 비행기에 실을 수 있는 패킹도 제공된다.
다양한 큐레이션형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비자의 상황에 가장 적절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건강한 영양식단’ 코너에서는 나만의 식단 맞춤 서비스를 통해 추천 식단에 따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식탁 지름길’ 코너에서는 본인 또는 다른 소비자가 많이 찾는 제품이나 ‘정기배송’ 구매한 제품을 추천한다. PC로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지역별 날씨에 적합한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유료회원제 ‘정원 CLASSIC’도 도입했다. 가입비 2만원을 내고 가입하는 유료회원에게는 가입선물 패키지부터 추가 3% 적립금 지급, 매월 기획전 상품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LASSIC DAY’, 매월 유료회원 전용쿠폰 증정, 문화/초대 이벤트 참여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원 CLASSIC’ 회원가입은 15일부터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식탁 지름길’, ‘건강한 영양식단’, ‘공항배송’, ‘정기배송’ 등 다양한 서비스가 한 눈에 보기 쉬워졌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이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모바일 기기와 해상도를 지원하며, 모바일 페이지의 로딩 속도도 빠르게 개선됐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적립금 지급, 매일매일 반값 쿠폰, 무료배송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5일부터 31일까지 유료회원 ‘정원 CLASSIC’의 가입비도 50% 할인된 1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