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대표 이준노)이 ‘카닥 테크샵’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수입차 제조사 인증 규격 엔진오일 사용을 통해 차량 안전관리를 권장하는 캠페인도 진행한다. 카닥 테크샵은 수입차에 호환되는소모품 교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실시간 모바일 예약 시스템에 접속해,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시간에 예약,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매뉴얼에 제시된 제조사 인증규격에 맞는 엔진오일을 반드시 사용할 것을 권고하고 나섰다. 이에 카닥 테크샵은 각 수입차 제조사에서 요구하는 최신규격 엔진오일 교환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볼트로닉에 특별 주문한 최신 규격 인증 엔진오일인 ‘볼트로닉MDPF 5W30’과 말레사의 오일필터, 에어필터, 공임비까지 포함된 실속 패키지를 국내 최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카닥 테크샵’이 수입차 개별 브랜드에 맞는 매칭 경정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무엇보다 운전자가 믿을 수 있는 수입차 경정비 전문업체를 연결해 준다. 카닥 앱을 통한 실시간 정비 예약기능을 제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방법은 단순하다. 먼저 카닥 앱에 접속해 카닥 테크샵 서비스를 실행한다. 이후 간단한 차량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수입차 제조사 규격에 정확히 맞는 엔진오일과 필터가 자동으로 매칭된다. 실시간으로 패키지 구성 품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패키지 예상 결제금액도 알 수 있다. 여기에 공임비를 포함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시간 예약을 할 수 있어 편리함이 극대화됐다. 한편 엔진오일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