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뷰티Q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를 앞두고, 뷰티Q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말까지 뷰티Q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누른 고객 중 3,000명을 선정하여 아모레 카운셀러가 직접 고객을 방문해 설화수 체험용 견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는 2015년 고객 소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뷰티Q’를 론칭해 디지털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2017년 5월 현재 뷰티Q의 누적 다운로드수는 90만이다.
뷰티Q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 혜택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신규 고객이 방문판매 구매 경험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현했다. 희망 지역을 선택하면 전국의 영업장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전화 연결도 가능하다. 더불어, 고객이 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고했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의 오픈형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아모레 카운셀러는 뷰티Q를 통해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카운셀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뷰티Q의 고객 활용도도 높아지고 있다. 방문판매 경로를 이용하는 고객 중 37%의 고객이 뷰티Q를 사용하고 있으며, 뷰티Q를 통한 구매 결제 또한 전체 결제 중 18%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전 연령 층의 다양한 고객이 뷰티Q를 활용하고 있어, 향후 보다 고도화된 콘텐츠와 시스템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