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라비다’(수출명 ‘코리아나 프리미엄’)가 홍콩 현지에서 4월 28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약 한 달간 대대적인 버스 광고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광고 제품은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과 ‘코리아나 프리미엄 28데이즈 인텐시브 콜라겐 앰플 투스텝 마스크 2종’이다.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은 집중적인 콜라겐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2월 처음 선보인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홍콩 현지에서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실 리프팅 크림’이라 불리며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리아나 프리미엄 28데이즈 인텐시브 콜라겐 앰플 투스텝 마스크’ 역시 ‘오르시아 투스텝 마스크팩’과 더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제품이다. 2015년 6월 런칭된 ‘코리아나 프리미엄 28데이즈 인텐시브 콜라겐 앰플’이 홍콩 화장품 전문 드럭스토어인 컬러믹스 95개점에 단독 런칭되었으며, 이후 앰플과 마스크가 함께 구성된 ‘코리아나 프리미엄 28데이즈 인텐시브 콜라겐 앰플 투스텝 마스크’를 추가 런칭하면서 연간 3천만 장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