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17 대구 펫쇼’에 참가해 펫 가전 브랜드 ‘퍼비’를 론칭한다.
신일산업은 펫 전용 배변훈련기, 고데기(일반/적외선), 하이브리드 공기청정 온풍기(기계식/전자식), LED 브러쉬를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패드방식의 ‘배변훈련기’는 눈 여겨볼 만하다. 반려동물이 제품 패드에 배변을 할 경우 펫캠이 이를 감지해 간식을 제공하며, 올바른 습관의 배변활동을 독려한다. 또한 배변 이후 패드는 자동 교체돼 위생적이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반려동물과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반려동물과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27일에는 ‘신일 퍼비 퀴즈’ 이벤트를, 28일에는 행사 현장 기네스를 기록하는 반려동물을 수상하는 ’내 반려동물 자랑하기! 최고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더불어 자사 부스를 방문해 SNS 업로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날개 없는 에어 서큘레이터와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자사 가전제품 공기청정기, 식품건조기, 제습기, 트윈회전 스팀청소기 ‘롤링스턴’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