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은 5월 1일부터 5월 20일까지 ‘반반반 세트’의 판매비중을 잠정 집계한 결과 전달 동기 대비 약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반반반 세트’ 중에서도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된 세트는 매출이 20% 가까이 올랐다.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는 온 가족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고를 수 있고 양이 넉넉해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상큼한 양파를 곁들여 먹는 크리미언 치킨은 여성과 아이들에게, 천연재료로 매콤한 맛을 살린 핫블링 치킨은 성인 남성 입맛에 잘 맞아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네네치킨은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볼리’를 증정하는 계(鷄)이득 이벤트, 황사마스크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푸짐한 고객 사은 행사를 펼쳤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