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성형외과는 지난 24일 역삼동 바노바기 성형외과 별관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대비 몸매 관리를 위한 ‘젤틱 파티’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여름이면 해마다 여성들의 몸매 관리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운동법, 식이요법과 함께 지방 분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얇아진 옷차림으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복부, 옆구리, 허벅지 등은 단기간의 운동으로는 제거하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젤틱 파티 뷰티 클래스에서는 몸매 관리와 지방 분해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들어보고,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간단한 방법으로 몸매 관리에 즉각적인 도움을 주는 젤틱(냉각 지방 파괴술) 시술 체험 프로그램은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에 진행된 전문의와의 일대일 질의응답 시간에는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맞춤형 답변을 통해 몸매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를 통해 소개된 젤틱 시술은 비수술적 지방 분해 방법으로 오래된 셀룰라이트를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 복부, 허벅지뿐만 아니라 이중턱, 부유방, 무릎 등 국소 부위 시술도 가능하다. 젤틱 시술은 통증이 거의 없고 마취가 필요 없어 편하고 안전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