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앙의 하비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시승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비는유모차를 장시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월 한달간 시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광복점, 수원점, 대전점과 현대백화점 중동점, 대구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7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시승 서비스는 1회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하비 공식 블로그 내 온라인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는 백화점 매장에 직접 방문 해서, 재고 여부 확인 후 현장에서 신청할 수도 있다. 시승 후 현장에서 하비 유모차를 구매할 경우 제품과 함께 5만원 상당의 하비 전용 악세서리가 추가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하비는 공식 블로그에서 6월 4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페이지를 스크랩한 사람 중 총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먼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올해 하비는 10cm 시트 높이 조절과 양대면 기능으로 교감을 강화한 디럭스 유모차로, 타 디럭스 대비 가벼운 무게와 원터치 폴딩이 특징이다. 현재 출시 3개월 만에 전국 주요 도시의 백화점 및 로드샵 등 총 42곳에 동시 입점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세피앙은 웨이워즈와 함께 5월 30일부터 하비와 미니버기 2개 유모차의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URL, 희망 제품(하비 또는 미니버기), 컬러 등을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9일 웨이워즈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