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030 소비층을 대상으로 ‘<맥스봉>과 함께 하는 에너지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너지 클래스’는 2030세대가 다양한 관심사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원데이 클래스 행사로 기획됐다. 6월부터 9월까지 매달 1회 진행될 예정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주제를 선정해 운영한다. 원데이 클래스와 더불어 <맥스봉>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맥스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5명 내외에게 ‘에너지 클래스’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첫 번째 ‘에너지 클래스’는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함께 ‘플라워박스 만들기’를 주제로 개최된다. 오는 17일 ‘꾸까’ 광화문점에서 진행되고,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꽃꽂이를 배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평범한 일상을 새롭고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순간으로 변화시킨다는 콘셉트를 알리기 위함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활용한 것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캐릭터와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확대해왔다. 올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에서 한발 더 나아가 더 많은 소비자가 <맥스봉>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에너지 클래스’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