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러'가 6월4일 ‘육포데이(6.4데이)’를 맞아 ‘육포’를 연상케 한다는 의미에서 감사의 의미를 담은 행사를 마련한다.
질러는 오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6.4데이 주인공은 나야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한입 포크, 치즈 품은 비프, 한입 화끈한 치킨 등 질러 육포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명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자신이 선택한 육포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13일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 할인과 추가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7일까지 대형 할인마트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질러 전 품목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편의점에서는 6월 한 달간, 질러 육포 두 개를 구입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질러는 육포시장 내 시장 점유율 1위(링크아즈텍 기준, 2016년 9월)를 지키고 있다. 차별화된 원재료와 다양한 맛의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질러는 ‘부드러운 육포’, ‘갈릭바베큐육포’, ‘치즈품은 비프’ 등 쇠고기 육포 5종 외에도 ‘직화육포’, ‘한입포크’ 등 돼지고기 육포 4종, 닭고기 육포인 ‘한입 화끈한 치킨’ 1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육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아몬드랑 흑미랑’, ‘캐슈넛이랑 흑미랑’, ‘호박씨랑 흑미랑’ 등 견과 스낵 3종을 출시하며 간식 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