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이 6월 1일(목)부터 6일(화)까지 최대 1만 5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6월 원더풀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 매월 1일, CJ ONE 회원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원더풀 포인트데이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과 CJmall이 참여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6월 7일(수)까지 '헤픈세일' 을 실시한다. 세일 기간 중, 6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단 3일 동안 세일 상품을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2배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5배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는 CJ ONE 앱으로 신청, 적립 받을 수 있으며 ID당 최대 5천 포인트까지 가능하다.
CJ 오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CJmall은 여름을 테마로 한 기획전을 6일(일)까지 진행한다. 워터프루프 뷰티 상품, 자외선 차단제, 가방, 샌들, 간식까지 바캉스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누적 구매 금액의 10%, 최대 1만 포인트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CJ ONE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국내 최초로 열리는 야수파 거장 ‘모리스 드 블라맹크’ 전시회에 VIP 회원을 초청, “CJ ONE VIP WEEK”를 연다. 전시회 티켓 1+1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VIP WEEK는 오는 6월 3일(목)부터 11일(일)까지 총 9일간 진행, 1인 4매까지 티켓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모리스 드 블라맹크전시는 총 80여점의 원화와, 미디어 체험을 통해 20세기 최초의 예술 혁명인 야수파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현장에서 CJ ONE 앱을 제시해 VIP 회원 여부를 확인 후 입장할 수 있으며, VIP 확인은 CJ ONE 앱 ‘나의 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