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 종가집이 ‘아침에온ON’을 론칭했다. 최근 대상(주) 종가집은 ‘아침에온ON’ 론칭을 통해 신선이미지를 강화하고, 신선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해나갈 방침이다.
‘아침에온ON’은 두부, 나물, 묵, 나또, 난류 등 다양한 저가공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아침에온ON’의 BI는 ‘6시부터 9시’를 가리키는 시계모양을 형상화했다. 아침의 신선함과 생생한 기운이 언제나 식탁에 오를 수 있도록 신선한 원료에 진정성을 더하겠다는 종가집의 고객 약속을 의미한다.
종가집은 ‘종가집’과 ‘아침에온ON’ 두 가지로 단순화했다. 앞으로 종가집은 김치, 절임류, 반찬류, 국/탕/찌개 등 고가공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담당하는 ‘종가집’과 두부, 나물, 묵, 나또, 난류 등 저가공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담당하는 ‘아침에온ON’으로 각 제품 라인별 전문성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아침에온ON’에서 선보이는 두부는 엄선한 국산콩 100%에 천연원료로 만든 식물성유산균 천일염응고제로 차별화해, 더욱 건강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고소한두부’, ‘장단콩 국산두부’, ‘유기농두부’, ‘국산콩 연두부’, ‘누들두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침에온ON’ 콩나물은 순수하게 물로만 키워 더욱 믿을 수 있는 콩나물이다. 3단계 세척 과정을 거쳐, 세척 없이도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옛날 전통재배방식 그대로 생산해 자연 그대로의 아작함을 느낄 수 있다. ‘국산무농약 콩나물’, ‘전주콩나물’, ‘장단콩 국산콩나물’, ‘유기농 숨쉬는 콩나물’ 등 제품이 출시된다.
이외에도 ‘아침에온ON’은 항생제 없이 종가집 고유의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을 먹고 자라 건강한 닭이 낳은 ‘아침계란’을 비롯해, ‘도토리묵’, ‘청포묵’, ‘검은깨 올방개묵’ 등 다양한 신선제품을 통해 새로워진 종가집의 ‘신선한 자연의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