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이신, 새로운 광고 캠페인 'Be an Airman'

2017.06.09 08:22:43



글라이신의 에어맨 컬렉션은 멀티타임존을 장착한 파일럿 워치로 다양한 버전을 통해 선보이며 파일럿 워치의 No.1임을 증명하고 있다. 
 
2017년, 글라이신에서는 'Be an Airman' 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실행한다. 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실제 빈티지 전투기가 있는 네덜란드 공군 기지에서 촬영 되었으며, ‘에어맨’이라는 컬렉션명과 같이 강인함을 선사하는 파일럿의 스토리를 담았다.
 
 
광고 캠페인은 지난 60여년의 세월 동안 오리지널 모델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은 형태로 지속될 수 있었던 ‘에어맨’ 컬렉션의 면모를 고스란히 담았다. 새로운 'Be an Airman'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글라이신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대한뉴스(www.daehannews.kr/) - copyright ⓒ 대한뉴스.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대한뉴스 | 03157 서울시 종로구 종로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A동1007-A | Tel : 02)573-7777 | Fax : 02)572-5949 월간 대한뉴스 등록 1995.1.19.(등록번호 종로 라-00569) | 인터넷 대한뉴스 등록 및 창간 2014.12.15.(등록번호 서울 아03481, 창간 2005.9.28.) 발행인 겸 편집인 : 김원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혜숙 Copyright ⓒ 2015 대한뉴스. All rights reserved.